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루프탑에서 즐기는 삼겹살과 유니짜장의 만남 태태삼겹 - 신당2호점]

by 나그네 길찾는 백화점 (주)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그네 길 찾는 백화점 나길백입니다. 

 

예전에 삼겹살과 유니짜장으로 유명한 태태삼겹 본점을 포스팅했었는데...

바로 길건너편에 2호점이 생겨서 다시 재방문을 하였다. 

본점이든 2호점이든 같은 곳을 잘 포스팅 안 하려 하지만... 2호점은 특이점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그것은 바로 '루프탑 '에서 즐길 수 있다. 

 

 

태태삼겹 - 2호점 루프탑

 

태태삼겹

본점 길건너에 생긴 2호점~

루프탑을 가야한다는 일념으로 약속을 잡았으나...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다 해서 고민했었지만...

우리는 고고 하였다. 

 

태태삼겹

루프탑 가장 구석 명당으로 신당동 거리뷰가 보인다. ㅎㅎㅎ

조금 약속에 늦게 같지만 함께하는 동료들의 노력으로 명당에 착석~!

서울 도심에서 캠핑나온것처럼 즐길 수 있는 이곳.. 술이 술술 넘어갈 것 같다. 

늦게 왔기에 고기는 내가 줍기로 ㅎㅎ 저 고운 손을 보라~~!

 

메인 메뉴 : 삼겹살, 유니짜장

 

태태삼겹

짜장과 함께 먹는 삼겹살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고기와 함께 바로 유니짜장을 주문하였다. 

다진 고기와 짜장의 윤기를 보아라~ 그냥 먹어도 맛있다. ㅎㅎ

 

태태삼겹

분위기에 취하고 그냥 고기가 구워지기도 전에 우린 술잔을 기울인다. 

오늘 왠지 취할 것 같다. ㅋㅋㅋ 술이 들어간다~~~

 

태태삼겹

이리저리 뒤집어 노릇하게 구운 삼겹살~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익히는 것을 추구하기에 동료에게 익었다고 먹어보라 한다. ㅎㅎㅎ

모두의 눈치게임... 모두 더 구워 먹는 걸 선호한다 한다. 

그래서 또 무생채와 한잔을 기울인다. 

 

태태삼겹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을 짜장과 함께 먹어본다.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이 조합 몬가 신선하고 맛있다. 

기본찬 중 무생채가 달콤해서 느끼함을 잘 잡아준다. 

 

 

사이드 메뉴 : 된장찌개

 

태태삼겹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외부다 보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난다. 

그래서 된장찌개를 주문~ 근데.... 이거 모야 두부 반모가 통째로 들어가 있다. ㅋㅋㅋ

따뜻한 국물이 이 추위를 녹여준다. 또 한잔이 들어간다. 

 

사이드 메뉴 : 볶음밥

 

태태삼겹

고기를 더 추가해서 먹고 싶었지만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관계로 우리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하고 후딱 2차를 가기로 한다. 

계란후라이는 싸움 날 수 있으니 인원수대로 추가를 하여 주문하였다.

볶음밥은 호불호가 갈렸었는데.... 나는 맛있다. 최대한 눌어붙게 만들어 반누룽지상태로 바삭하게 먹었다. 

 

태태삼겹

 본점에서 먹을 때보다 맛있었다. 

아마 루프탑이라는 확 트인 공간과 좋은 사람들과의 식사 그래서 더 좋았었던 것 같다. 

 

위치

날씨 추워지기전에 도전해보세요~ 너무 좋아요!!!

 

2차는 충무로의 어느 '오뎅바'

아재감성을 찾아가 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