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동덕여대 무한리필 고기맛집] - 청년고기장수 월곡점

by 나그네 길찾는 백화점 (주)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그네 길 찾는 백화점 나. 길. 백입니다.

어제 또 한 번의 갑작스러운 폭설이 내렸네요... 다들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날씨도 포근하고 따스한 하루인 듯합니다~!

그리하여 준비한 월곡역 2번째 맛집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상호명은 "청년고기장수" 이고 작년 말 정도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생 음식점입니다.
청년고기장수는 무한리필인데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색안경을 끼고 봤던 저 이기에 방문에 대해 고민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평점 및 리뷰가 상당히 좋아서 직접 가보고 판단하자 하여 오게 되었고 가성비 및 만족도가 엄청 높아 올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건물 외관이고 월곡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3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됩니다.


건물 입구와 내부의 모습이며 내부는 보시는 것과 같이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습니다.


메뉴판 구성입니다 .

무한리필 기준
점심시간 (평일 오후 3시 이전) 저녁시간
명품 숙성고기 3종 + 셀프바 + 공기밥 + 탄산음료 명품 숙성고기 3종 + 껍데기+ 셀프바 + 공기밥 + 탄산음료
성인 1인 기준 : 12,900원
아동 1인 기준 (5~10세) : 8,000원
성인 1인 기준 : 13,900원
아동 1인 기준 (5~10세) : 8,000원
평일 기준 : 120분 / 주말 및 공휴일 : 100분


그 외에는 소갈비살, 막창, 새송이 등등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장 내부 이동 시 에는 꼭!! 마스크 착용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주인장님께서 첫 주문 시 안내를 드립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내부 사진에서 보셨듯이 상당히 정갈하고 깨끗한 고깃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추무침과 양파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셀프바에는 기본 상차림에는 없는 물, 소금, 마늘기름장 등등 준비되어있으며, 나머지 반찬들도 모두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고기 입장 ^^
이 가격에 숯까지... 참 혜자스럽네요!
눈꽃 삼겹살과 양념스테이크 목살에 칼집이 빼곡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참... 정성 가득해 보입니다.
그리고 고추장삼겹살은 군침을 돌게 만듭니다.

첫 주문 시에는 3가지 고기가 한 번에 준비되어지며, 추가하여 드실 때는 원하는 고기만 추가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고기 굽는 순서는 눈꽃 삼겹살을 시작으로 고추장삼겹살, 양념스테이크 목살 순으로 먹었습니다.
3가지를 맛본 후 하나만 픽해서 추가로 먹으려 했으나...... 3가지 모두 고기의 퀄리티나 맛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어 추가 주문 시 모두 리필을 하였습니다.

한 번의 리필까지 모두 먹는 동안 오래간만에 정신없이 흡입을 하였고 마지막으로 껍데기 1개에 쫄면을 추가 주문하려 하였습니다. 참고로 점심에는 껍데기가 포함이 안됩니다. ㅠㅠ 그래서 느끼함을 잡아줄 쫄면만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쫄면!!! 완전 강~~~~추입니다. 쫄깃한 면발에 아낌없는 소스 그리고 야채까지 ㅎㅎㅎ쫄면만 먹으러 오고 싶을 정도입니다. (너무 흥분한 나머지 인증샷을 깜빡하고 비벼버려서.. ㅠㅠ 첨부를 안 했습니다.)

고기의 퀄리티가 좋고 맛있다 보니 고기에만 열중하게 되어 쫄면을 제외한 사이드 메뉴를 더 먹을 수 없는 누를 범했습니다. 다음에는 사이드 메뉴도 미리미리 주문하여 같이 맛볼 예정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고급스러웠고, 상호명에서 느낄 수 있듯이 친절한 청년 직원분들 덕분에 너무 기분 좋게 잘 먹었습니다.

이 가격~ 이 퀄리티 지금껏 저는 보지는 못했기에 고기가 당길 때는 이곳으로 올 예정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


힘든 시기 밥 한 끼를 먹더라도 맛있는 식사를 하셨으면 합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올바르고 좋은 길을 갈 수 있길 바랍니다~!


2021/01/16 - [소소한 일상/맛집] - [맛집] - 진성한우곱창 신당

2021/01/11 - [소소한 일상/맛집] - [맛집] - 427 월곡 닭갈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