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천호 스시 맛집] - '스시야미' 천호본점

by 나그네 길찾는 백화점 (주)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그네 길 찾는 백화점 나길백 입니다.

개인적으로 초밥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먹어본 초밥 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생각되는 오랜만에 찾은 인생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이름하여 '스시야미'입니다.
천호역 근방에 사시는 분들은 다 안다는 그 집~


위치가 골목에 숨어있어서 첫 방문이신 분들은 좌표찍고 방문하시길 권합니다.


항상 방문할때마다 웨이팅을 경험했기에 오늘은 쉬는 날이기도 하고 5시 야간 오픈 시간에 맞추어갔습니다.
참고로 3~5시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거의 3년만에 가게 돼서 그런지 제 기억의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내부구조가 완전 바뀌고 더 넓어진 느낌이었어요.
식당 내부 1층은 바테이블과 4인 테이블4개로 구성되어있으며 저기 옆에 보이는 곳이 2층 계단이에요.
2층은 6시 이후 오픈한다고 하여 올라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올랐긴 하지만 3년이라는 시간을 생각했을 때는 착한 가격이네요.


스시야미만의 특별함은 밥알에서 나오는데요. 기존에 먹던 초밥의 밥알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뭉쳐져 있는 밥이 아닌 초로 간을 해서 그런지 윤기가 나면서 밥알을 잘못 건드리면 흐트러져요.
첨에 젓가락으로 잡고 먹으려다가 좀 고생했었던 기억이 ㅋㅋㅋ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tip을 참고하시어 맛나게 즐기세요.


저희는 특선초밥1 + 모듬초밥1 + 테슬라 각 1병씩을 주문하였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은 특선 초밥이에요. 저는 특히 장어랑 생새우를 좋아해서 이것으로 선택했어요.


친구는 문어랑 새우, 계란을 좋아해서 모듬초밥으로 선택했습니다.
과연.... 예전에 제가 먹고 놀랬던 그때 그대로 일지.... 떨리네요

초밥에 와사비를 올리고 붓에 간장을 발라 표면에 바른 후 입속으로 직행~
밥알의 탱글함과 신선한 회 그리고 특유의 맛은 여전하더군요 ^^


기본으로 나오는 우동~
이것도 너무 그리웠어요. 국물 한 숟갈 하는 순간 소주가 술술~들어가는 마법이 펼쳐져요.ㅋㅋ
진한 국물 맛이 제 스타일입니다.


추가로 시켜본 멘치가스
회사 근처에 유명한 멘치가스집을 생각하며 시켜봤는데... 기대감이 커서 그랬던지 개인적으로는 쏘쏘~
친구한테 다 먹으라고 줬어요 ㅋㅋ 인심 좋은척하며


스시야미의 위치 정보입니다. 천호 로데오거리 끝자락쯔음 골목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설명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지도를 켜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맛과 가성비 모두 잡을 수 있는 '스시야미'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2021.04.22 - [소소한 일상/맛집] - [맛집] - '스시 화정' 북창동

반응형

댓글